카테고리 없음

남성 트레이닝 반바지, 남자 트레이닝 반바지(아디다스 남자 반바지 추전)

꿔녕미 2021. 6. 5. 14:09

 

 

 

안녕하세요! 꿔녕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지금과 같이 무더운 여름 날씨에 제격인 남성 트레이닝 반바지입니다.

(아디다스 오운더런쇼츠 반바지)

 

 

운동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많은 남자분들에게 딱이랍니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저처럼 가성비까지도 생각한다면 

그냥 바로 사시면 됩니다.

 

 

바로 사진과 제가 생각하는 장점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구매하기가 쉽고 가격이 착하다.

저는 기장 신세계 아울렛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렛에 갈때부터 남자 트레이닝 반바지를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습니다.

그래서 둘러본 곳은 나이키 매장과 아이다스 매장이었습니다.

그러나 저의 마음에 쏙 든것은 아이다스 남자 반바지였습니다.

아마 어디든 아디다스 아울렛에 방문해보신다면 실제 상품을 볼 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돌아와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같은 제품의 다른 색상들도 사이즈 많이 있더라구요.

 

 

가격같은 경우는 아디다스 남자 반바지가 나이키 남자 반바지에 비해서 저렴한편이었어요.

나이키 남자 반바지의 경우 가격만 비싸고 제가 찾는 스타일이 없었습니다.

저는 1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구매를 하게되었고

아울렛에서 마침 할인행사로 인해 저렴한 가격으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는 2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만원 초반대로 이 퀄리티의 아디다스 남자 반바지라면

저는 무조건 다시 살 것 같아요. 지금은 여름이 더 다가오면 아마 다른 색상도 구입예정입니다.

 

 

2. 안입은 듯이 시원하다.

보시는 바와 같이 재질은 폴리재질에 구멍에 옆으로 슝슝나있어서

그냥 안입은 것 처럼 시원합니다.

저는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기에 한여름에 땀날것을 대비하여

아침 저녁으로 매일 입고 다닐 것 같습니다.

한여름에 시원함으로는 최고 입니다.

 

 

 

 

 

3. 속바지

제가 온더쇼츠 아이다스 남자 트레이닝 반바지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속바지였습니다.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기에 아침에 속옷까지 젖어서

속바지 있는 남자 반바지를 찾았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이 제품이고 봤더니

기능성과 가격까지 마음에 들더라구요.

속바지도 시원한 재질이라 여름에 스포츠(운동)용 반바지를 찾으신다면

마라톤, 풋살, 자전거 등등에 입을 남자 트레이닝 반바지를 찾으신다면

그냥 지금 바로 구매하시면 후회없을 겁니다.

실제로 입어봤을 때 속옷 안입고도 충분히 입을 수 있었어요.

안정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자전거를 탈때는

살짝 옷이 짧긴한데 이른 출근시간이라 신경쓰지않고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혹시나 참고하시길 바래요!

 

4. 사이즈

저는 170/63 스펙으로 사이즈는 m사이즈 입었습니다.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될것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딱 정사이즈로 잘 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