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12회차)

꿔녕미 2021. 6. 15. 20:2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 12회차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9회차 후기를 남긴 후에 12회차를 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10회까지 진행한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레이저 제모를 1년 6개월 정도 멈췄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수염이  다시 자라기 시작하고

수염 레이저 제모를 할만한 상황이 되어서

레이저 제모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10회까지 하고 나서의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수염이 엄청 많아서 구렛나루랑 연결되고 

누가봐도 남자호르몬이 넘쳐보이는 그런 경우는 아니었습니다.

그냥 평범한 남자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제가 수염 레이저 제모 10회까지 받고나서 느낀점은

드라마틱하게 없어진다? 는 아니었습니다.

만족 불만족을 따지자면 만족할 정도는 되었습니다.

레이저 제모를 하면 수염이 약해져 면도하기도 훨씬 수월하고

수염이 확실하게 줄어요.

 

그래서 10회를 한것에 대하여 만족, 불만족을 따지만 저는 만족입니다.

그러니까 제가 5회를 더 해야겠다 생각하고 진행한거겠죠? 

 

 

이제 제가 레이저 수염 제모를 10회 이후 1년 6개월 정도 지나고

다시 레이저 제모 2회(12회)를 받고 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사진부터 보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1. 병원

저는 본의 아니게 병원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병원에서 10회동안 시술을 받는 동안

저는 의사선생님을 따로 본적이 없어요.

피부 마취는 간호사님이 해주시고

그 후 레이저 시술때는 눈을 다 가린상태에 들어오셔서

의사 선생님이 시술을 해주고 나가셨어요.

안녕하세요. 인사만 주고 받아 봤습니다.

사실 이 점이 마음에 들지는 않았어요. 상담을 안하고 진행되니까요.

 

그런데, 2번째 병원에서는 처음부터 상담을 하고 시술을 시작했고

그 후로는 제가 요구하면 의사선생님과 상담 후에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첫번째 병원에서는 좀 더 꼼꼼하게 해주셨으면...했거든요

근데 두번째 병원에서는 이렇게 꼼꼼하게 해주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도 정말 의사선생님의 선택인것 같아요.

그래서 꼼꼼하게 해주시고 상담가능한 병원으로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가격은 20만원 후반대에 5회로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가격도 훨씬 싸네요...)

 

 

2. 레이저 제모 기계

병원을 바꾸다 보니 기계도 자연스럽게 다른 기계로 제모했습니다.

그런데 물론 10회 가까이 제모를 하고 난 상태이고

의사선생님의 꼼꼼한 스킬까지도 더해진 결과겠지만

이번 기계가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좀 더 아프지만...

 

하나의 기계가 아닌 여러 기계를 사용하는게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병원을 선택할때 가격과 기계를 고려했었는데

기계가 좀 전문적이다 보니 알아보기가 쉽지않더라구요.

그리고 좋다는 기계가 있는 곳이 잘 없었고

또 거리가 멀거나 비쌀수도 있으니까요.

저는 근처에 서로 다른 기계를 사용하는 병원 2곳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3. 12회차 후기

10회를 하고 1년 6개월동안 수염이 살짝 불편할 정도로

많아지고 딱딱해졌습니다.

그런데 딱 11회, 12회를 받는 순간 확실하게

줄어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숱이 굉장히 많이 줄어든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래 사진을 보면 그 차이가 느껴지시죠?

 

제 생각에 남은 3회를 마무리하면

거의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완전히 없애고 싶으시다면 20회 정도...

한다고 생각해야할 것 같습니다...

15회 이후에 다시 여력이 된다면 짧게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4. 할인

저는 지역화폐를 활용해서 할인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가끔 병원에서 할인행사를 하니까 살펴보시구요.

미용목적이라 그런지 가격차이가 병원마다 심한 것 같더라구요.

가격이 나와있지 않은 곳도 많았습니다.

부담가지지말고 전화로 여쭤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부위마다도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시간과 여유가 되신다면

저는 아침마다 면도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과

턱부분의 거뭇함을 없애는 미용목적으로

너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