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선크림(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꿔녕미 2021. 6. 16. 23:08

안녕하세요! 리뷰남 꿔녕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선크림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뜨거운 햇빛아래 선크림의 중요성은 더욱 올라가죠.

하지만 여름이나 겨울이나 매일 자외선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는 사실 알고계시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를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를 살펴보기로 해요.

 

저는 화장품의 전문가는 아닙니다. 

그래서 상품의 성분까지 살펴보고 구매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굉장히 합리적이고 효율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저와 비슷한 관점에서 선크림을 보고 계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1. 가격

물론 자외선 차단의 효과도 중요하지만

제가 물건을 고를때 항상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가성비입니다!!

가격은 저는 1+1제품을 2만원 초반에 구매하였구요.

수분크림까지 포함된 제품도 1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총 선크림은 3개나 구매해서 여기저기 두고

또 선물도 하고 그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크림을 고르다 보면 생각보다 가격이 꽤 비싼걸 알 수 있어요.

하지만 1+1에 2만원대이면 아마 선크림중에 가장 가성비 좋은 편에 속할 겁니다.

2. 백탁

가격만 착하다고 가성비는 아니죠!!

제가 선크림을 고를때 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백탁현상입니다.

누가봐도 선크림을 발랐구나라고 보이는게 저는 싫더라구요.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같은 경우 그냥 백탁 전혀 없습니다.

 

바르기전 --- 수분 선크림 --- 바른후

사진을 보면 바르기 전과 바른 후 가 똑같습니다.

선크림을 꽤많은 양을 같은 곳에 발랐는데

백탁 전혀 없고 수분크림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많은 양을 발라도 무겁지 않고 가볍습니다!

 

 

 

3. 기름기

제가 또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중의 하나가 기름기인데요.

선크림을 바르고 나면 얼굴이 찝찝하고 기름기 있고

오전에 바르면 오후에 이마 기름으로 인해

머리가 떡지고 이런 상황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사실 선크림을 그동안 사놓고 안바르고

사놓고 안바르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못쓰고 버린 선크림만 아마 엄청 많을 겁니다.

하지만 이 선크림은 이름 그대로 수분!! 선크림입니다.

기름기가 전~~~혀 없다고는 말 못하지만

기름기 많은 편인 제가 쓰더라도 오전에 발라서 오후까지 괜찮았습니다.

일상생활하는 데 전혀 문제 없었구요.

저녁쯤 살짝 기름지다 느껴지는데 그건 여름에는 당연한 거라 생각돼요!!

지성,건성 모든분들에게 수분선크림이다 보니 강추입니다!!

 

 

4. 자외선 차단

당연히 선크림의 역할은 제대로 해야겠죠?

SPF 50+ PA++++ 입니다.

 

선크림을 사고 버리고 사고 버리고 했던 제가

이번 선크림은 3개나 구매하여 돌려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같은 경우는 아마 모두 사용하고

재구매를 하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불편함없이

자주 사용하고 있구요.

여름, 겨울 상관없이 매일 사용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부담없기 때문에 남성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여성분들도 충분히 사용하기 좋아요~~

여성분께 선물로 드렸더니 매일 사용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