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리뷰

조셉트(josepht), 조셉트 독일군 스니커즈, 조셉트 스미스

꿔녕미 2019. 10. 30. 00:27

 

 

 

안녕하세요!!

리뷰남 꿔녕미입이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조셉트 독일군 스니커즈인

조셉트 스미스 입니다!!

 

 

조셉트 독일군을 구매하게된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독일군 스니커즈가 필요했습니다,

제가 신는 신발은 

캔버스 척테일러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sp 였습니다.

두 신발 모두 남친룩과 캐쥬얼 다 소화가 가능하지만

굳이 따지자면 제가 느끼기에는

좀 캐쥬얼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캐쥬얼과 남친룩

모두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좀 남친룩쪽으로 치우친

신발을 찾아 보던 중

독일군 스니커즈가 가장 적절한 신발이라

생각되어 조셉트 스미스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구매한 지금은 아직 많이 신어보진

못했지만 만족합니다.

 

다만, 하나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른 것은

캐쥬얼과 남친룩에 신을 수 있을거 같지만

제가 느끼기에 남친룩과 포멀한 룩, 클래식한 룩의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아마 제가 거의 포멀한 룩을 안입고

캐쥬얼룩을 좋아하다 보니 

다른 분들 보다 더 포멀하게 느끼는 거 같아요!!

 

 

하지만 캐쥬얼에 찰떡이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어색하지않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조셉트 스미스는 공홈에서

거의 품절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 조셉트 스미스를 

겟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프라인 매장인데요

저는 etc seoul이라는 편집샵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위치는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시기 전에 원하시는 사이즈가 있는지

확인전화 해보시고 가시길 추천해요.

또한 직접 신어보고 살 수 있으니

오히려 가서 신어보시고 사신다면

더 좋겠죠!!

 

 

 

그럼 지금부터 조셉트 스미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청바지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신발이 살짝 포멀한 감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은 모습이며

굽은 생각보다 좀 있습니다.

한 2~3cm정도 되는 거 같아요.(체감상)

검지손가락 정도의 느낌입니다.

 

 

 

청바지에 신은 모습입니다.

 

 

다음은 슬랙스에 신은 모습입니다.

 

 

 

 

저는 와이드 슬랙스와 독인군 스니커즈가

참 잘어울린다고 생각되는데

와이드 슬랙스가 없어서... 아쉽네요

있으신분들은 하나 구매하시면

슬랙스와 찰떡으로 입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가격은 10만원이 살짝 안됩니다.

천연 가죽인데 이정도 가격이면

굉장히 착한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다음으로 착용감사이즈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조셉트 스미스 리뷰를

마무리 할까 합니다.

 

착용감은 좋습니다. 

물론 운동화 만큼은 아니지만

그만큼 좋도록 느껴지는게

발바닥부분에 스펀지 처럼

푹신푹신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신으면 오 편하다

생각됩니다. 

물론 가죽이다 보니 윗부분은 착용감은

운동화만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으로 사이즈는 저는 평소 사이즈는

운동화 255에 발볼이 좁은 편입니다.

조셉트 스미스도 255로 갔을때 딱맞았습니다.

옷으로 치면 살짝 세미오버한 정도 였습니다.

따라서 정사이즈로 가시거나 아니면

하나정도 크게가셔도 될거같아요!!

정사이즈로 가더라도 사진에서 보시면

꽉 끈으로 해서 이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발볼도 어느정도 있어도 신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발볼이 작다보니 발볼이 살짝 있구나

느끼지만 신발자체는 좀 날렵한 편인거 같아요!!

 

 

 

포멀한 룩, 남친 룩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합니다!!!!

 

포멀한 룩에 구두를 신기보다는

독일군 스니커즈를 신는다면 뭔가

여자친구가 좋아할 거 같은 느낌....?

(제 개인적인 취향과 생각임을 밝힙니다...)

 

 

 

그럼 어서 etc seoul로 전화해보고 

방문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