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템 리뷰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9회차)

꿔녕미 2019. 10. 14. 14:38

 

 

 

안녕하세요!!

리뷰남 꿔녕미입니다

이번에는 제품이 아닌 시술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수염 레이저 제모 입니다!!

(12회차도 업데이트 했으니 참고하세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200%만족한다는 아닙니다.

하지만 수염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있다면

90%정도 만족하지 않을까 합니다.

10%가 차감된 이유는 바로 가격입니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제게 제모의 가격은

조금 쎈편이었어요....ㅠㅠ

 

하지만 저는 수염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꽤 받고있는 편이었기에

어느 정도 만족합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수염제모를 결심하게된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를 가지고 계시다면

90%만족 하실 겁니다!! 

좀 여유가 있으시다면 100%만족하실거예요!!

1. 미용

얼굴이 남자치고는 하얀편입니다.

그런데 그와 대비되는 거뭇한 수염자국이 

저는 신경쓰이는 편이었습니다.

2. 수염이 자라는 속도

저는 다른분들 보다 수염이 좀 빨리 자랐어요.

아침일찍 면도를 하게되면

오후에 면도를 한번 더 해야될 정도였습니다.

아마 이러신 분들 꽤 될거라 생각됩니다.

3. 면도로 인한 상처

수염이 빨리자라다 보니 

그리고 수염자국이 보이다보니

저는 점점 더 강하게 자극적으로 면도를 했어요

그러면서 면도로 인한 상처가 많았습니다.

 

이렇게 3가지 이유에 대한 스트레스와

레이저제모의 가격을 고려하여

하는 것이 더 좋겠다 생각되어 

수염 레이저 제모 시술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경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중간중간 많은 경과를 보여드린다면 좋겠지만...

자료가 없어 사진있는 부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레이저 수염제모는 약 10회 시술하면

많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저는 시작할때 10회로 안될걸 생각하고

15회까지 하자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사진은 6회와 9회차의 후기입니다.

 

 

(9회차가 좀더 수염은 진합니다.

하루종일 면도를 안하고 찍은거라

비교는 수염이 있는지 없는지 

수염뿌리를 비교하시면 될거같아요)

인중을 보시면 9회차에 화면의

인중 오른쪽 부분은 수염이 많이 

줄어든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턱부분을 보면 

6회차가 더 하얗지만 실제로는

9회차에 부분부분 수염뿌리는 더 많이

비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턱 아래를 보시면 더욱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수염이 모여있는 주변부부터 조금씩 없어 지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턱아래는

많이 차이가 나네요.

눈에보이게 9회차는 수염뿌리가 없는 모습입니다.

하루종일 면도를 안해도 저부분은

수염이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9회의 레이저 제모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감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만족합니다.

가장 크게 만족하는 부분은 수염이 많이 약해져서

면도하는 데 시간이 많이 줄었습니다.

면도날이 슥한번지나가면 면도가 끝나죠

예전에는 면도하고 또 면도하고

때밀듯이 빡빡밀어도 뭔가 남아있는 느낌이....

하지만 지금은 슥하고 끝입니다.

이것만 해도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시간절약도 많이 되고 스트레스도 훨씬 적습니다.

 

 

또한 수염의 양도 많이 줄었습니다.

좀 부분부분 줄어드는 거 같고

이게 처음에는 이렇게 해서 줄어드나...??

생각이 되실수도 있지만 저처럼

그냥 15회 받는다 생각하고 받으시면 편합니다.

9회차에도 수염이 확실히 남아는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줄어든 것도 사실입니다.

15회정도하면 완전히 없어질거 같아요!!

이 부분은 15회 제모후에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하지만 단점...이자 부작용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수염이 없어지는 만큼 다른 부분의 털이

조금씩 자라나더라구요....ㅎㅎ

막 눈에 띄게 자라는 건 아니지만

저는 볼 주변으로 어느날 보니 수염이

조금씩 자라더라구요.

하지만 수염처럼 딱딱하지않아 

이것도 슥 밀어주면 되기에 괜찮습니다.

 

 

마지막 5회는 얼굴전체 제모를 해도 좋을거 같아요!

 

 

 

다음으로는 제모의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 병원마다 다를수 있어 정확하게는 

알려드릴 수 없지만 얼추 30만원 중반대입니다.

(5회차 기준)요건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병원을 고르는 기준으로 생각했던거

저는 가장 중요하게 거리였습니다.

저는 병원을 믿고 기계가 비슷하다면

근처의 시술경험이 많은 곳으로 가고자 해서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야 한달에 한번씩 가는게 안귀찮고

또한 차비 왕복 2500에 시간까지 돈으로 환산하면

저는 좀 아깝더라구요

 

다만... 저희 병원이 아쉬운 건 의사선생님과

상담이 없이 레이저 제모 시술만 하고 끝납니다...

물론 시술은 의사선생님이 해주십니다.

경과에대한 상담이 있으면 훨씬 좋을 텐데....

그부분이 아쉽지만... 가까워서 다니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모의 과정 그리고

얼마나 아픈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레이저 수염 제모가 많이 아프다고 알려져있잖아요

 

먼저 병원에 가면 마취크림을 바른 후

20분정도 누워있습니다. 

간혹 마취크림과정을 생략하고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저는 항상 마취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나서 시술을 하러 가는데

저는 참을만 했습니다.

뭐 그정도 따끔함이야.... 참아야하지 않나...

순간순간 따끔따끔한데 참을 정도입니다.

그렇게 인중과 턱부분을 레이저로 제모하고

진정 팩까지 마무리하고 1회의 시술은 끝납니다.

 

여기서 좀 더 알려드리자면

제모시술 후에 한 일주일간은 면도가 잘 안됩니다.

음 어떤 느낌이냐면 

레이저 시술로 인해 수염 구멍구멍에

딱지가 생겨서 뭔가 수염을 잡고있는 느낌...?

실제로 딱지가 생기진 않습니다.

느끼기에 수염이 딱딱해져서 

면도날이 잘 안먹는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면도도 잘 안되구요.

그런데 일주일이 지나고 나면 뭔가

수염에 힘이 빠지면서

면도가 잘되는데.....? 뭐지 하는 느낌을 받으실거예요...

그리고 수염이 군데군데 없어지는 느낌도 들어요.

특히 인중은 몇회 안해도 효과가 나옵니다.

수염이 모여있는 밀도와 그 넓이에 따라

가장자리부터 서서히 없어지는 거 같아요!!

 

 

 

이정도면 레이저 제모의 많은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앞으로 약 5회정도 더 받을텐데...

완전히 수염을 박멸하고

피부상태도 좀 좋아지면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여드름도 같이 없어졌으면 했지만....

그건 다른원인인가봐요....ㅠㅠ 

꽤없어졌는데 최근 불규칙한 생활에

다시 뒤집어 졌네요....

 

여러분들도 앞에 언급한 저와같은 고민들이

있으다면 그리고 시간과 금전적 여유가 되신다면

좀 여유있게 기다린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매우 만족하실 겁니다!!

그럼 나중에 업데이트 할게요!!

 

(12회차도 업데이트 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