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템 리뷰

블루투스 스피커(JBL GO2, JBL CLIP3) 추천!!(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성능, 오프라인 매장)

꿔녕미 2020. 4. 6. 15:51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처음 구매하게 된건

선물용으로 찾아보다가 

그렇게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들어보다보니

이거 하나 가지고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립니다.

 

 

집에서 조용히 혼자 음악을 들을때

혹은 야외에서 여러사람과 음악을 즐길때

휴대폰으로 듣는것과 

블루투스 스피커로 듣는건

천지차이겠더라구요!!

 

 

그래서 블루투스 스피커하나정도는

있으면 유용하겠다 생각해서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제가 찾은 가성비 제품은

JBL GO2 JBL CLIP3입니다.

 

사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직접 들어보고 고르시는게

가장 좋잖아요..

그래서 제가 둘러본 오프라인 매장은

삼성 디지털 플라자 혹은 이마트 일렉트로닉 매장에서

JBL제품들이 있어 들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직접 들어보고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듣고 비교해 보았을때는

JBL GO2는 베이스 음량이 더 잘들렸고

JBL CLIP3는 높은 음이 깔끔했습니다.

 

사실 저는 음질차이는 크게 막 

듣다보면 고가형 아니면 

JBL GO2와 CLIP3는 비슷했어요!!

 

하지만 JBL CLIP3를 선택한 이유는

배터리 용량이었습니다.

가격차이는 조금 나는데 여러분들 주머니 사정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될것같아요!

배터리가 JBL GO2는 5시간

JBL CLIP3는 10시간이 간다고 되어있습니다.

혹시나 어디 야외로 들고가거나 여행을 다닐때

은근 배터리를 신경쓰는것과 안쓰는건

차이가 있다고 생각돼서 돈을 조금 더 주고

JBL CLIP3를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디자인까지 고려하고 가격도 고려해서

선택하시길 바래요

 

 

 

혹시 조금 여유가 된다면!!

집에서 고가형 블루투스스피커를 사두고 들으시는것도

추천해요 특히 잘때 노래를 듣는다

집에서 영화같은걸 본다 하시면 강추합니다!

진짜 음질이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BOSEJBL FLIP시리즈 같은거 추천드려요....

저는 너무 비싸서 나중에 사려고 해요